컨텐츠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회사소개

회사소개

회사소개

임실치즈마을은 산중에 아주 작은 시골마을입니다.

1966년 가난한 임실마을 사람들을 위해 벨기에 출신의 지정환(디디에세스테벤스)신부님께서는 산양 두 마리를 키우기 시작했어요. 그 후로 40여년간 이끌어주시는 선구자 분들과 주민들의 꾸준한 눈물과 노력으로 지금의 임실치즈마을이 만들어졌습니다.


2006년 임실치즈마을 <두마리목장>은 지정환(디디에세스테벤스)신부님의 뜻을 이어가고자 두 마리의 산양으로 목장을 시작하였습니다.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<두마리목장>에서 산양을 만나고 체험하며 산양들과 친구가 되었어요. 그리고 목장에서 자라는 산양과 젖소의 신선한 우유는 정성스럽고 엄격하게 요거트와 치즈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.

품질 좋은 신선한 요거트와 치즈를 원하신다면 <두마리목장>을 찾아주세요!

지정환신부님이 마을사람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것처럼! 여기에 오시는 모든 분들 모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2011.08.15
두마리목장 심요섭 올림



<임실치즈마을의 역사>

1964년 지정환 신부님 임실에 부임되었고, 농가에 산양을 보급하였습니다.
1966년 지정환 신부님께서 최초로 치즈를 제작, 소규모 치즈 생산 공장을 설립하였습니다. 1967년 또 하나의 성가리 치즈 공장을 설립하였습니다.
1969년 지정환 신부님의 뒤를 이러 심상봉 목사님께서 공동체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.
1972년 심상봉 목사님께서 신용협동조합을 설립하였습니다.
2006년 산양두마리와 함께 두마리목장이 시작되었습니다.
2011년 온라인 두마리목장(www.doomari.com)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.

 

 

위치